티스토리 뷰

올 겨울에 잘사용하던 마우스패드에서 마우스 휠이 잘 안 움직이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니 테두리도 낡아 있고 패드 중간에 홈도 파여있고 교체를 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가까운 다이소로 마우스패드를 구입하러 갔습니다.

 

제가 구입한 마우스 패드입니다.

 

 

크기 24 x 19 x 2 cm

재질 폴리스판덱스

가격 1,000

 

구입해서 포장지를 뜯으면 고무냄새가 좀 나는대 며칠 지나니까 사라지더라고요 책상에 올려 놓으면 패드가 밀리지 않아 원하는 위치에 놓고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마우스도 잘 움직이고 해서 잘 사용 중입니다.

주의사항은 화기에 조심해야 합니다.

 

마우스패드를 구입하고 둘러 보니 플라스틱으로 된 모니터 받침대가 보이더라구요 안그래도 하나 구입할 생각을 가지고 있던 차에 살펴 보았습니다. 여러 물건도 올릴 수 있어서 책상위가 깔끔해 지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색상이 맘에 안들어서 구입을 할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좀 더 둘러 보고 결정하자 싶어서 매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원목코너를 기웃하던 중 나무로 된 모니터 받침대가 보이더군요

이것저것 올려 놓는 기능은 없지만 원목이 주는 느낌이 좋아서 저는 원목모니터받침대로 구입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크기 54 x 20 x 7.5 cm

재질 나무재(소나무)

가격 5,000

 

원목모니터 받침대에 써있던 문구를 보고나니 진작에 살 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로 이 문구인대요

" 모니터가 낮으면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숙이게 됩니다. 흐트러진 자세가 몸에 습관처럼 굳는다면 목디스크를 비롯한 갖가지 경추질환이 올 수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여 건강한 컴퓨터 생활을 하세요 "

폭풍 공감이 가는 문구입니다. 집에서 의자에 도넛 방석을 놓고 사용하다보니 의자는 높고 책상은 낮아 컴퓨터를 사용하기가 불편했던 제 상황과 딱 맞더라고요

 

*도넛방석*

2019/06/07 - [사용후기/일상용품] - 도넛방석(산모방석) 사용기

저는 책상에 모티터와 키보드 스피커 이렇게 사용 중이였습니다.

 

 

모티터 받침대를 놓고 위에 모니터를 올려 놓고 밑공간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어 주었습니다.

 

키보드 길이를 따로 재지 않고 구입했었는대 다행히 쏙 들어가더라고요

 

스피커는 모니터 뒤에 받침대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모니터 높이를 높이고자 구입한 모니터 받침대이지만 밑에 공간에 키보드를 넣을 수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때의 책상 위가 훨씬 넓고 깨끗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받침대를 사용하면서 모니터를 의자에 앉아서 고개를 숙이지 않고  마주보는 것처럼 사용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 처럼 책상 높이와 의자 높이 차이로 모니터 보기가 불편하다면 모니터받침대를 한 번쯤 고려해 볼 만한 거 같습니다.

주의사항은 통원목이라 흡집 및 변형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에 젖지 않게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