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후기/일상용품

다이소 접이식 테이블 사용후기

일상용품사용기록장 2019. 5. 15. 16:21

드디어 저도 다이소 접이식 테이블을 샀습니다.

이 테이블을 구입하고 싶어서 작년부터 다이소에 방문 할때마다 찾아 보곤 했었는대요 제가 갈때마다 안보여서 구매를 못했었어요 그러다 올봄에 방문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걸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계산을 하고 외관상 문제가 없는걸 확인하고는 손잡이 부분에 비닐만 살짝 제거 한 후 손으로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테두리는 라운드 형으로 되어 있고 상판은 아이보리색, 다리는 하얀색입니다.)

 

(이렇게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집안에서 이동하기도 좋고 밖으로 가지고 나가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은 5,000원

크기는 60cm x 40cm x 28cm

제한하중은 15 kg

 

이가격에 이 크기라니요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전체 비닐을 제거하고 다리를 펴봐야 겠죠

 

 너무 부드럽게 펴지더라고요 ^^

 

간단하게 간식이나 차를 마실때 가계부를 정리할때 큰상을 펴놓고 하기가 좀 부담스러웠는대 이 테이블은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바닥에 앉아 뭔가를 해야 겠다 생각이 나면 바로 꺼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초기에는 사용하고 나서 바로 테이블을 접어서 한쪽에 보관해 두었는대요 지금은 양이들 숨숨집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상을 펴고 뭔가를 하고 있으면 그 밑으로 들어와 한참을 앉아 있는걸 본 후 제 책상 밑 공간에 테이블을 펼쳐 놓고 그위에 담요를 덮고 바닥에도 담요를 깔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둘이 놀면서 상위로 올라가다가 다리가 접힐까봐 위로 못올라가게 큰 쿠션을 올려 두었어요)

 

접이식 테이블을 쓰면서 느낀 장단점 주의할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장점은 쉽게 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관이 용이 합니다. 사용을 안할때는 접어서 3~4cm 정도에 공간만 있으면 쏙 집어 넣었다 사용할때 꺼내서 쓰면 됩니다.

단점은 약간에 흔들림과 상다리에 고정 장치가 안되어 있는 겁니다. 그래서 상을 옆으로 밀거나 끌면 밑에 있는 상다리가 휘면서 상이 기울어져 상위에 있던 물건들이 다 떨어 져요 그래서 테이블을 사용하다가 위치를 이동하고자 할때는 테이블을 들어서 놓아주는게 안전합니다.

주의할점은 테이블위에 올라가면 안되고 바닥이 평편한 곳에 놓고 사용해야 하며 뜨거운 물건등을 받침대 없이 바로 상위에 올리면 안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